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오세훈 "참정권 침해 깊은 유감…승리했다고 결함 묻을 수 없어"

작성자머해먹고사냐|작성시간26.06.04|조회수10,667 목록 댓글 267

출처: [속보] 오세훈 "참정권 침해 깊은 유감…승리했다고 결함 묻을 수 없어"

 

냉무

 

 

재투표하자 재투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입니다 | 작성시간 26.06.04 그니까 다시해
  • 작성자핑크로빈 | 작성시간 26.06.04 다시하자
  • 작성자웃자우읏자 | 작성시간 26.06.04 재투표 ㄱㄱ
  • 작성자무기한심야버스 | 작성시간 26.06.04 너 안 이겼다는데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05 서울시 재투표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