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들을 위한 복싱/킥복싱 입문 가이드: 복싱/킥복싱 붐은 온다...! 작성자같이걷자난다궁금해|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04 나도 고딩때 1년간 복싱장 다녔었는데 ㅋㅋㅋㅋ 확실히 팔힘이 좋아짐 그리고 샌드백 칠때마다 땀 우수수 떨어지는데 희열감 오짐,, 대신 먹성 존나 좋아짐 걍 씨름선수가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권 작성시간26.06.04 우와 정성글이다 .. 흥미 생기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스이즈럭키걸 작성시간26.06.04 나도 다시 시작할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 밥먹었어? 작성시간26.06.04 진짜 다들 복싱하세요 -복싱 4년차 여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하공 작성시간26.06.04 복싱하러 오세요복싱 달글도 오세요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LCC/150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6.04 ㅎ 배우러 갔는데 줄넘기만 시키는 곳 걸린데다 환불도 안 해줘서 슬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도그 작성시간26.06.04 킥복싱 존잼이라고오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콜 키크드먼 작성시간26.06.04 나4개월동안 넘 재밌었는데 내가 무거워서그런지 계속스텝하니까 무릎이 넘아파서 그만뒀어 ㅜㅜㅜㅜㅜㅜㅜ 넘슬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돔황치와와 작성시간26.06.04 몇개월 했는데 무릎도 안좋아지고 크게 흥미를 못느껴서 그만둠 ㅜ 대신 강해진다까지는 모르겠고 남자새끼들 줘팰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은 들더라 다들 마니 했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ING 작성시간26.06.04 같이 킥복싱하자 진짜좋아 재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도서관 작성시간26.06.04 다들 운동 잘맞는거 찾으면 행복합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신내불주먹 작성시간26.06.04 1년반했지만 존나 처먹어서 5키로 찌고 족저근막염 얻어서 곧 그만둠 ㅠㅠㅠ 2,3개월 다른운동 하면서 살좀빼구 다시 할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한테여자같다는말안쓰기운동 작성시간26.06.04 진짜 진짜 진짜 재밌음!! 요즘에는 스파링 안 하고 싶다고 하면 안 시켜ㅋㅋㅋㅋ여자 횐들도 많고 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04 복싱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키망키 작성시간26.06.23 복싱 연여왔다 ... 헬스 n년했는데 헬스보다 동적인 복싱하니까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보자 방치안하고 자세 하나하나 잡아주는 좋은 선생님 만나서 재밌게 배우는 중 ... 잽만 날리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디테일한 운동이라니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