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MZ들이 술을 안마셔서 고민인 술집사장들

작성자까르보나라스파게티1|작성시간26.06.04|조회수8,607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식스테일 | 작성시간 26.06.04 대신 마약이나도박이 늘어난걸로 알고있음
  • 작성자푸바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04 솔직히 술값 너무 비싸져서ㅜ 걍 집에서 혼술하게 되는것도 있음 ㅠ..
  • 작성자칷 씨 | 작성시간 26.06.04 좋다 예전에는 신입생환영회때 선배들이 먹인 술때문에 죽는 신입생들 꼭 있었잖아
    전에는 사회분위기가 술 잘마시는거 자랑스럽게 말했기도 했고 좋은변화임
  • 작성자성공한딘 | 작성시간 26.06.04 와 맞아 옛날엔 진짜 많이 마셧는데 요즘엔 내 친구들도 잘 안마시고 어린애들은 아예 술에 익숙하지가 안더라
  • 작성자걜밳 | 작성시간 26.06.04 논알콜, 무알콜도 안팔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