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 26.06.04 대신 마약이나도박이 늘어난걸로 알고있음
-
작성자푸바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04 솔직히 술값 너무 비싸져서ㅜ 걍 집에서 혼술하게 되는것도 있음 ㅠ..
-
작성자칷 씨 작성시간 26.06.04 좋다 예전에는 신입생환영회때 선배들이 먹인 술때문에 죽는 신입생들 꼭 있었잖아
전에는 사회분위기가 술 잘마시는거 자랑스럽게 말했기도 했고 좋은변화임 -
작성자성공한딘 작성시간 26.06.04 와 맞아 옛날엔 진짜 많이 마셧는데 요즘엔 내 친구들도 잘 안마시고 어린애들은 아예 술에 익숙하지가 안더라
-
작성자걜밳 작성시간 26.06.04 논알콜, 무알콜도 안팔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