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대구에 선거 끝나고 제일 먼저 달린 현수막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04|조회수32,763 목록 댓글 1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다른 후보들 현수막 미처 떼지 못한것도천지삐까리인데...대구를 버리세요..ㅜ진짜 가망 없는 도시..대구,경북 여시들도 너무 고생했고 속상하다..증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05 ㅜㅜㅜㅜㅜㅠ너무 안타까워…. 작성자Poium | 작성시간 26.06.05 대구를 너무 사랑한 죄 ㅜㅜㅜㅜㅜ 작성자오세이돈어게인ㅗ | 작성시간 26.06.05 가망없지않아 부겸이 좋은대로 보내주자 작성자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 작성시간 26.06.05 넥스트 김부겸이 없는디 무슨 희망.... ㅋ김부겸이라 그정도 득표 나온거지다른사람오면 예전 대구로 금방 돌아감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06 어휴 ㅜㅜ 속상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