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대구에 선거 끝나고 제일 먼저 달린 현수막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04|조회수32,762 목록 댓글 124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다른 후보들 현수막 미처 떼지 못한것도
천지삐까리인데...
대구를 버리세요..ㅜ
진짜 가망 없는 도시..
대구,경북 여시들도 너무 고생했고 속상하다..증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05 ㅜㅜㅜㅜㅜㅠ너무 안타까워….
  • 작성자Poium | 작성시간 26.06.05 대구를 너무 사랑한 죄 ㅜㅜㅜㅜㅜ
  • 작성자오세이돈어게인ㅗ | 작성시간 26.06.05 가망없지않아 부겸이 좋은대로 보내주자
  • 작성자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 작성시간 26.06.05 넥스트 김부겸이 없는디 무슨 희망.... ㅋ
    김부겸이라 그정도 득표 나온거지
    다른사람오면 예전 대구로 금방 돌아감
  •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06 어휴 ㅜㅜ 속상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