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GS25에서 말차 햇반 출시 예정 작성자망글곰|작성시간26.06.04|조회수30,900 목록 댓글 6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2417394199609692X의 재하님(@gihaha789)합성 아닙니다. 진짜입니다. 말차 햇반 출시 예정. gs25 판매 예정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보다는밥에 | 작성시간 26.06.04 클로렐라쌀밥생각나네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만우절인줄 작성자나라는미군이 유세는한남이 | 작성시간 26.06.05 진짜여?? 작성자88dikf | 작성시간 26.06.05 헐 먹어야지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6.05 오차즈케 해먹으라고 나왔네;; 근데 가다랑어 농축액 넣으면 그 맛이 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