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찍 오해 받은게 너무 억울한 나머지 소신발언 한 남자아이돌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04|조회수20,485 목록 댓글 79

출처: 여성시대 안농운은 유명한 가발거치대임

 

 

 

 

 

https://twitter.com/SUPADUPAMY/status/1865370318229192913?t=LDuoUH6m56zHrEZ91p43Dg&s=19

사건의 발단

어제 아이돌로 어그로 끄는 계정에서

팬싸템으로 빨간 옷을 입었다는 이유로

이 시국 굳이 하면서 2찍으로 몰아감



오늘 아침 프롬으로 은근히 시위 지지

 

https://twitter.com/N_EWWORL_D/status/1865654589820993724?t=6Ff4yab4QCld5dRJvb66Ow&s=19

 

저 프롬 이후 스케쥴 참여한 팬이 국회 간다고 했더니 반응

그래도 억울했는지 파란색 옷과 함께

인스스 배경음악 >다시 만난 세계< 업로드

 

그래도 부족하다 생각했는지

팬들이랑 소통하는 어플에서 팬들 글에 반응해줌


그리고 조금 전...

정말 억울해서 저러는 것 같다는 팬들 반응이

궁예가 아니라는 걸 쐐기 박는 발언을 하고 감

 

 

 

별명 정좌영됨

 

 

에이티즈 우영

 

(팬아님 얼굴도 모르고 에이티즈 몇명인지도 모름 검열 그만해 빨간색 뺏어가지마라 산타할아버지가 무슨 죄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aika | 작성시간 26.06.04 좌영아 응원한다
  • 작성자친일파극혐 | 작성시간 26.06.04 존나잘됐으면 1찍이라니
  • 작성자Plug in baby | 작성시간 26.06.05 좌영아 응원한다
  • 작성자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 작성시간 26.06.05 오해는 못 참지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시간의간극 | 작성시간 26.06.05 좌영이는 인정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