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채소가게에서 드리는 겨울의 당부말씀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04|조회수31,251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jima_japanese/status/198522696309161589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죠지 | 작성시간 26.06.04 냉장고에 오래둬서 생긴줄 ㅠ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05 오호라 작성자흙표범 | 작성시간 26.06.05 나 어릴때 할머니가 두더지랑 부딪혀서 멍 생긴거랬는데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마카룽 | 작성시간 26.06.05 저거 질소 비료 넘 많이 뿌렸거나 반대로 부족해서 생긴다던데? 그리고 깨끗배추 보다 조금 빨리 물러버림 작성자아무생각도안들어 | 작성시간 26.06.06 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