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빌보드 대박난 블랙핑크 제니 콜라보곡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04|조회수17,873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nero테임 임팔라와 제니가 같이 부른 드라큘라 리믹스가이번주 빌보드 핫백 탑텐 진입 예정;;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INEBALL | 작성시간 26.06.04 드라큘라 진짜좋더라 작성자눈티밤티 | 작성시간 26.06.04 제니파트 더줘요 작성자베이비몬스터 | 작성시간 26.06.04 운전하면서 듣기 최고야ㅜ 작성자The Evil Queen | 작성시간 26.06.04 마프렌즈아세잉셔럽제니저스트겟인더카~ 작성자쭈바쭈 | 작성시간 26.06.04 진짜좋음 제니가 노래 다 살렸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