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빌보드 대박난 블랙핑크 제니 콜라보곡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04|조회수17,873 목록 댓글 21

출처: 여성시대 nero

테임 임팔라와 제니가 같이 부른 드라큘라 리믹스가
이번주 빌보드 핫백 탑텐 진입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NEBALL | 작성시간 26.06.04 드라큘라 진짜좋더라
  • 작성자눈티밤티 | 작성시간 26.06.04 제니파트 더줘요
  • 작성자베이비몬스터 | 작성시간 26.06.04 운전하면서 듣기 최고야ㅜ
  • 작성자The Evil Queen | 작성시간 26.06.04 마프렌즈아세잉셔럽제니저스트겟인더카~
  • 작성자쭈바쭈 | 작성시간 26.06.04 진짜좋음 제니가 노래 다 살렸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