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율여행 작성시간 26.06.04 인간세상 눈깔 다 똑같다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대청소시작하자 작성시간 26.06.04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이마마 작성시간 26.06.04 하긴 서양미남 우리도 똑같이 잘생겻다 하니까 동양미남도 똑같이 잘생겨보이겟지.. 눈 다 똑같은거 신기하네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 26.06.05 진짜 그렇더라 그냥 우리눈에 잘생기고 이쁘면 외국가도 다 잘생기고 이쁘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외국애들이 오히려 더 티나게 친절함
-
작성자솔피돌핀 작성시간 26.06.05 그래 다 눈이 달렸으니 이쁜건 니들도 알겠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