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일본서 4명 습격한 곰…CCTV 보니 작성자49277|작성시간26.06.04|조회수10,79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google.com/amp/s/ichannela.com/news/detail/amp/000000532871.do일본서 4명 습격한 곰…CCTV 보니[앵커] 일본에서 곰 한 마리가 무려 4명을 습격한 뒤 자취를 감춰 불안이 커지고 있습니다. CCTV에 포착된 공포의 순간, 도쿄에서 송찬욱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기자] 곰이 한 남성을 향해 돌진하ichannela.com무슨 곰이 옥상까지 올라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떼 덕후 | 작성시간 26.06.04 곰돌아 다 쓸어버려 작성자여행가는초아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진짜 일본인이라그런지 하나도 안불쌍하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여행가는초아 | 작성시간 26.06.05 많이죽고 많이다치거라 지구에 인간 미어터지는데 좆본인 너무많어 wwwwwww 작성자흉부 놀부 | 작성시간 26.06.05 곰아 굶지말고 행복하렴 ~~~ 작성자도레미파솔라시1발 | 작성시간 26.06.06 곰카이 건강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