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일본서 4명 습격한 곰…CCTV 보니

작성자49277|작성시간26.06.04|조회수10,791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www.google.com/amp/s/ichannela.com/news/detail/amp/000000532871.do


무슨 곰이 옥상까지 올라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떼 덕후 | 작성시간 26.06.04 곰돌아 다 쓸어버려
  • 작성자여행가는초아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진짜 일본인이라그런지 하나도 안불쌍하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여행가는초아 | 작성시간 26.06.05 많이죽고 많이다치거라 지구에 인간 미어터지는데 좆본인 너무많어 wwwwwww
  • 작성자흉부 놀부 | 작성시간 26.06.05 곰아 굶지말고 행복하렴 ~~~
  • 작성자도레미파솔라시1발 | 작성시간 26.06.06 곰카이 건강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