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편식두업 작성시간 26.06.04 어? 내 얘기ㅋㅋ 회복하는데 3년걸림 지금도 회복중
-
작성자088810 작성시간 26.06.04 자의든 타의든 한번 정상 궤도에서 벗어나면 다시 돌아가는게 조오오온나 힘든건 사실임....
-
작성자현무사랑해 작성시간 26.06.05 나도 저럴때 있었는데 다시 못돌아올까봐 뇌에 힘 깍 주고 살고있음.. 돌아오기까지 너어무 고단했다
-
작성자강경호 작성시간 26.06.05 나 사람 잘 안 만남 오지랖 애져서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 26.06.05 가족 때문에 제일 힘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