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진수 주식 최신 근황 - 삼전하닉 팔았음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4|조회수20,052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공가+물론 파는 것도 괜찮다는 의견도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 | 작성시간 26.06.04 칠처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04 아 트위터왕따조장이라는 말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OMANCE DAWN | 작성시간 26.06.04 진수 하닉 재진입했던데 작성자캠스올출 | 작성시간 26.06.05 재진입함 ㅜㅜ 답댓글 작성자환상 게임 | 작성시간 26.06.05 진짜로?? 진수씨 대박이다 타이밍.. 너무 신기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