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수 주식 최신 근황 - 삼전하닉 팔았음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4|조회수20,051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공가





+물론 파는 것도 괜찮다는 의견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 | 작성시간 26.06.04 칠처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04 아 트위터왕따조장이라는 말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ROMANCE DAWN | 작성시간 26.06.04 진수 하닉 재진입했던데
  • 작성자캠스올출 | 작성시간 26.06.05 재진입함 ㅜㅜ
  • 답댓글 작성자환상 게임 | 작성시간 26.06.05 진짜로?? 진수씨 대박이다 타이밍.. 너무 신기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