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조선일보픽 부산 밀면 탑10.jpg

작성자아뉘|작성시간26.06.04|조회수6,559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38640491

 

 

본문 밀면집들 거진 유명하긴한데

사실 밀면도 그냥 자기집앞 밀면집이 맛집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05 가야밀면 만두 개굿
  • 작성자효과적정기점검 | 작성시간 26.06.05 춘하추동 면 ㅈㄴ 좋고 (면이 참한 느낌.. 알아? 참해 면이...)육수 한방향 개찐한데 여름에 너무 밍밍해져... 오락가락 너무 심함 ㅠㅠ 겨울에 손님 없을때 가야해
  • 작성자감자떡쿠키 | 작성시간 26.06.05 감천사거리 근처 그 밀면집 아는 여시없나 난 여기도 진짜 맛있었는데... ㄹㅇ 동네사람들 가는곳... 다른 밀면집들이랑 뭔가 틀린맛이 있었음 ㅠㅠ(p)
  • 작성자산산히 부서진 하리보 목걸이 | 작성시간 26.06.05 개금밀면 너무 달아졌어ㅡㅡ
  • 작성자박효신. | 작성시간 26.06.05 난 개금밀면이 1등
    가야는 너무 별로였음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