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옷이젤다 작성시간 26.06.05 가야밀면 만두 개굿
-
작성자효과적정기점검 작성시간 26.06.05 춘하추동 면 ㅈㄴ 좋고 (면이 참한 느낌.. 알아? 참해 면이...)육수 한방향 개찐한데 여름에 너무 밍밍해져... 오락가락 너무 심함 ㅠㅠ 겨울에 손님 없을때 가야해
-
작성자감자떡쿠키 작성시간 26.06.05 감천사거리 근처 그 밀면집 아는 여시없나 난 여기도 진짜 맛있었는데... ㄹㅇ 동네사람들 가는곳... 다른 밀면집들이랑 뭔가 틀린맛이 있었음 ㅠㅠ(p)
-
작성자산산히 부서진 하리보 목걸이 작성시간 26.06.05 개금밀면 너무 달아졌어ㅡㅡ
-
작성자박효신. 작성시간 26.06.05 난 개금밀면이 1등
가야는 너무 별로였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