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2살 파양견의 이야기

작성자튀맥|작성시간26.06.04|조회수13,786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고먐미가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94959 | 작성시간 26.06.04 세상의 모든 털복숭이들이 행복하길ㅠㅠㅠ
  • 작성자홈런블 | 작성시간 26.06.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올리브old | 작성시간 26.06.04 ㅜㅜㅜ 행복해라 애기야. 내새끼도 본문처럼 두 번 파양당했는데 정확한 나이는 모르지만 우리랑 같이 산지 벌써 8년 되었어
  • 작성자한마리의짹짹 | 작성시간 26.06.05 ㅠㅠ울리네ㅠㅠ 생일 축하해 오래오래 가족들이랑 행복해라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5 우리강아지도 파양견이었어서 눈물 좔좔줄줄 흘리면서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렴 아가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