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비밀의늪작성시간26.06.05
피부 보호하려고 아침부터 밀가루 얼굴에 바르고 출근하는 인간됨 걍 밀가루 반죽이 출근을 하고 있음 덧발라 줘야 한다는데 집밖에서 오염이 될대로 된 얼굴에 뭘 또 바르면 그건 피부 망치는 짓이 아닐까? 집에 와서 빡빡빡빡 싹싹싹싹 씻고 또 뭘 발라야 함 내일도 똑같이 함 그 다음날도 그 다음다음날도
작성자홍차 차갑게작성시간26.06.05
그래도 선크림만으로 가릴 수 있다는 게 다행이다 싶어… 유기자차는 안맞는거 꼭 있더라 개따가워… 잘 찾으면 잘맞는 유기자차 있음… 무기자차가 제일 좋은데 한여름엔 특히 백탁이 해결이 안돼ㅜㅜ 그럴 때만 유기자차 바름… 이중으로 덧발라주는거 생각보다 나는 괜찮았어. 너무 답답하다 싶으면 유툽 보니 물티슈로 닦아내고 바르래서 그렇게 하는 중… 서너시간에 한 번씩 덧바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