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크림은 참 모순적인거같음..

작성자nero|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eqfixh5 작성시간26.06.05 난 걍 양산으로 커버가능할땐 양산씀... 바닥에서 반사되는빛까지 신경쓸수없음 ㅠ
  • 작성자 으뱌,으뱌뱌용 작성시간26.06.05 유기자차 바르면 얼굴이 따끔거리는데 계속 발라도 되나싶어
  • 작성자 비밀의늪 작성시간26.06.05 피부 보호하려고 아침부터 밀가루 얼굴에 바르고 출근하는 인간됨
    걍 밀가루 반죽이 출근을 하고 있음
    덧발라 줘야 한다는데 집밖에서 오염이 될대로 된 얼굴에 뭘 또 바르면 그건 피부 망치는 짓이 아닐까?
    집에 와서 빡빡빡빡 싹싹싹싹 씻고 또 뭘 발라야 함
    내일도 똑같이 함
    그 다음날도
    그 다음다음날도
  • 작성자 popoong 작성시간26.06.05 그냥 차악이다 생각하고 선크림 바르는거지...
  • 작성자 고등어치즈턱시도 작성시간26.06.05 선크림 전용 클렌징 나왔더라고 그래서 그거로 먼저 세안하고 담에 쓰던거로 세수 한번 더함
  • 작성자 천천히달리는연습 작성시간26.06.05 안 바르다가 제작년부터 겨우 바르기 시작했는데.. 심지어 2-3시간마다 덧발라줘야 한다고요!?!! 어떻게 그럴 수가
  • 작성자 지영 작성시간26.06.05 무기자차만 바르는데 그냥 피부의 일부다라고 생각하고 사는중 건성이라 가능한듯
  • 작성자 왕좌의 게임 작성시간26.06.05 양산 사계절 다 씀....이상하게 보든말든
  • 작성자 홍차 차갑게 작성시간26.06.05 그래도 선크림만으로 가릴 수 있다는 게 다행이다 싶어… 유기자차는 안맞는거 꼭 있더라 개따가워… 잘 찾으면 잘맞는 유기자차 있음… 무기자차가 제일 좋은데 한여름엔 특히 백탁이 해결이 안돼ㅜㅜ 그럴 때만 유기자차 바름…
    이중으로 덧발라주는거 생각보다 나는 괜찮았어. 너무 답답하다 싶으면 유툽 보니 물티슈로 닦아내고 바르래서 그렇게 하는 중… 서너시간에 한 번씩 덧바르기
  • 작성자 소고기육회 작성시간26.06.05 그래서 백탁 좀 있어도 무기자차 바르는게 나은디 귀찮아....ㅠㅠ
  • 작성자 갈릭반핫양념반이요 작성시간26.06.05 요즘 키즈 선크림 바르는데 순하긴 하더라 근데 차단이 되는지는 의문...ㅋ 양산 필수임
  • 작성자 밀리오 작성시간26.06.05 강철피부라 유기무기 둘다 씀 세수도 걍 폼클로만.. 근데 썬크림보다 걍 양산이 최고같애
  • 작성자 태양을피하는방방 작성시간26.06.05 여드름 너무 쳐나서 안바르다가 잡티 다생기고
    이제바르는데 또 안나서 잘 브르고 다니는중
  • 작성자 태석아 작성시간26.06.05 양산쓰고다니자 양산이 최고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