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영화 "폴 600미터" 보는 사람들이 하는 생각

작성자6452894|작성시간26.06.04|조회수18,485 목록 댓글 27

출처 : 여성시대 버디제이

한달 뒤에 철거하는 600m 송신탑 올라간다 할때

"저걸 왜 올라가노"


계속 올라갈때

"왜 계속 올라가노"


사다리 부서지고 나사 계속 풀릴때

"근데 왜 자꾸 올라가"



꼭대기에서 인증샷 찍을때

"올라가서도 위험한짓을 또하네"



사다리 다 끊어지고 떨어질때

"줄 하나들고 도대체 왜 올라간거임"


올라가는거부터 이해 안되고

밑에 땅 보여줄때마다 ㅈㄴ 무서움



(+) 채널 스크린에서 요즘 주기적으로 방송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빡을빡올 | 작성시간 26.06.04 트라우마를 극복하기위해 갓으나 더 한 트라우마만 만들고온..
  • 작성자mimimimi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엄마랑 채널돌리다가 봤는데 둘 다 저걸 왜 올라가있어? 이러고있어서 집중안돼가지고 영화설명찾아봄ㅋㅋㅋㅋㅋ
  • 작성자doitunsure | 작성시간 26.06.05 제목 왜? 로 바꿔야함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05 저거 후속작에 저런데 또 기어올라갓다 하지 않앗서?ㅋ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6.05 철거한다는데는 이유가 있겠지. 심심해서 돈이랑 노동력 써가며 굳이 철거를 왜 하겠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