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개웃긴 로맨스 드라마 남주-섭남, 여주-섭남 첫 만남ㅋㅋ

작성자샤옹이|작성시간26.06.04|조회수8,248 목록 댓글 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0823861


<닥터 섬보이>
이재욱(남주) - 홍민기(섭남) - 신예은(여주)

남주-섭남
https://x.com/o3o_rookie/status/2061469372137574665


여주-섭남
https://x.com/yy_scene330/status/2061831499532624312

https://x.com/drmxon/status/2061821475922083944

https://x.com/o3o_rookie/status/2061842588630757615

https://x.com/o3o_rookie/status/2061833240030384537

https://x.com/neul_00000/status/2061834652764254253

https://x.com/drmxon/status/2061819671838675160


다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음ㅋㅋㅋ

ENA 월화 드라마고 디즈니플러스랑 지니TV에서도 볼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갇혔을 때 돌파하세요 | 작성시간 26.06.04 저 섭남 은애하는도적에서 그 남자?!?!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홍시 | 작성시간 26.06.04 맞네재이
  • 작성자drdwdw | 작성시간 26.06.04 얘 갸네
    사랑은외나무다리에서 주지훈 아역
  • 작성자행복한공룡 | 작성시간 26.06.04 나 이 드라마 안 봤는데 이것만 보면 섭남이랑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 신예은 역할이랑 저 섭남 역할이 보통 메인커플 서사인데
  •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 작성시간 26.06.04 신예은 귀엽다 근데 왜 간호사가 치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