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충청지역 맘카페에서 핫하다는 마트 케이크...jpg

작성자작묘|작성시간26.06.04|조회수19,654 목록 댓글 44




출처 엽혹진 치식인







청주 우리마트 케이크


가격대비 퀄리티 (일명 가성비) 좋다고 맘카페에서 핫하다고 하네요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다는 호평과

그냥저냥 그 가격 그 맛이다, 초코빵 느낌이라는 의견으로 갈림


진한 초코케이크를 생각하면 실망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빡어택 | 작성시간 26.06.05 가격도 싼데 시트고 부드럽고 ㅈㄴ 달게 생겼는데 별로 안 달아서 엄빠 사주니까 좋아하길래 가끔 사들고 감..인천인데 무인마트?로 있어서 집에서는 먼데 찾아가서 사는 편..!
  • 작성자자두먹두 | 작성시간 26.06.05 존나 맛있음 진짜 느끼하지도 않고 크게 안달아서 계속 들어감...
  • 작성자당구 | 작성시간 26.06.05 개맛있음
  • 작성자늑규야 | 작성시간 26.06.05 존맛이야 진짜 막 달지도 않아서 술술들어감 걍 먹을때는 맛있긴한데 걍 평범한데? 하는데 또 생각남.. 그리고 싸서 집 근처 있었으면 맨날 먹었을듯
  • 작성자바질트리 | 작성시간 26.06.05 청주 갈 일 있어서 먹어봤는데 딱 상상했던 그 맛이었어 너무 맛있더라 안달고 촉촉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