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잘자는거
10시~2시 사이에 잠들어야하고(어지간하면 12시안에)
7시간도 아님 8시간 정도는 자야됨
여자는 못해도 8시간은 자랬어 호르몬 때문에
잠만 많이자도 살 쭉쭉빠짐
공복 고강도 운동 식단 이런거했을때
식욕만 높아져서
치팅은 폭식이되고
운동하고 일도 힘드니까 대사량 박살나고
식욕은 하이해지고 그랬는데
지금 몸도 덜 힘들고 운동도 걷기나 필테 요가 이런정도만 하고
잠 많이자니까 손도 따뜻해지고
뭔가 대사도 회복된 느낌
결정적으로 뭐가 막 먹고싶고 이런게 없어짐
잠 푹 잘자고
고강도 운동 안하고 (중요)
이것만 해도 스위치온 이런거 할 필요없이
대사 돌아오는 느낌
잠 최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 26.06.05 ㅜㅜ 잠 많이 자면 몸이 가볍긴 해
-
작성자Twix 작성시간 26.06.05 고강도 하지마까??? 스트레칭 해볼까..
-
작성자낭만의 역할 작성시간 26.06.05 살 한창 뺄 때 8시간은 자랬는데 겜하느랴 4시간만 잠 ..ㅋㅋㅋ 빠지긴 빠지는데 엄청 더뎠음 ㅜㅜ
-
작성자팡팡콩팡퐁 작성시간 26.06.05 진짜 잠이 젤 어려워
-
작성자우울한주머니 작성시간 26.06.05 아니진짜 잠 존나 잘자면 배 존나고파 ㄹㅇ 낮잠자고 일어나도 배 엄청고프고 비슷한 맥락인거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