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반응 좋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

작성자작묘|작성시간26.06.04|조회수69,903 목록 댓글 63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01032912





오리 한마리 월남쌈
치킨 한마리 가격에 오리고기 양도 엄청많고 야채도 많고 소스3종이 맛있다고함
1인가구한테는 양이 많으니까 고기 반은 얼려놨다가 다음에 볶음밥에 넣어먹거나 불닭이랑 같이먹거나 하면 좋을듯
리뷰 유튜버들이 여럿 올렸길래 봤는데 평도 다 좋아서 사먹어보고싶지만 동네에 트레이더스가 없음ㅅㅂ...ㅠ

홍보아님 홍보일시 윤석열 옥바라지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쪄죽뜨협회장 | 작성시간 26.06.05 저거 진짜 가성비 개쩔고 오리고기 존나 많이 들었음 까보면 진짜 많더라...혈육이랑 나랑 둘이 먹는데(둘다 ㅈㄴ 대식가) 고기 다 못 먹어서 반 남겨두고 다음날 또 먹음
  • 작성자여시쩔어 | 작성시간 26.06.05 먹고싶다!!!!!!
  • 작성자풍요걸 | 작성시간 26.06.05 이마트 불매
    지에스마트 같은곳에서 내주라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05 이거에 양장피 같이 사서 같이 싸먹음 진심 개개개개존맛
  • 작성자클로로_루실후르 | 작성시간 26.06.06 이거 진짜 괜찮더라 우리집도 벌써 몇번 사먹음
    근데 라이스페이퍼가 좀 부족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