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한쪄죽뜨협회장 작성시간 26.06.05 저거 진짜 가성비 개쩔고 오리고기 존나 많이 들었음 까보면 진짜 많더라...혈육이랑 나랑 둘이 먹는데(둘다 ㅈㄴ 대식가) 고기 다 못 먹어서 반 남겨두고 다음날 또 먹음
-
작성자여시쩔어 작성시간 26.06.05 먹고싶다!!!!!!
-
작성자풍요걸 작성시간 26.06.05 이마트 불매
지에스마트 같은곳에서 내주라 -
작성자귤쿵야 작성시간 26.06.05 이거에 양장피 같이 사서 같이 싸먹음 진심 개개개개존맛
-
작성자클로로_루실후르 작성시간 26.06.06 이거 진짜 괜찮더라 우리집도 벌써 몇번 사먹음
근데 라이스페이퍼가 좀 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