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인 여시들 고강도 운동 하지마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팍팍팍씨 작성시간26.06.05 운동하고 손이 띵띵 붓는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나 소음인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 대가리 할리갈리종 작성시간26.06.05 나 n년째 러닝 헬스 크로스핏 수영 요가 필테 다 해봤는데 적당한 헬스랑 필테가 제일 잘맞더라 고강도 운동오래했었는데 그땐 막 하혈하고 그랬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랑스핫도그 작성시간26.06.05 헐 나 소음인인가; 땀 오지게나고 배 차가워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카와 작성시간26.06.05 맞아 땀 쭉빼는 운동하면 진이 다 빠지고 살은 안빠짐…. 그냥 오래걷기가 제일 좋은 운동이었어… 소음인은 땀빼는 고강도운동 하지말고 가끔씩 매운거먹어서 땀빼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06 오 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ocneodm 작성시간26.06.08 헐 나 유산소하면 손 붓는데 소음인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겅쩡디 작성시간26.06.08 pt 받으면 너무 힘들어서 집 가자마자 자야했어 돼지고기 같은 찬 성질 음식 많이 먹으면 무족권 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만삭스부장 작성시간26.06.09 소음인 .. 피티 받을 때 하혈함 필테로 정착했는데 만족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지는오지명 작성시간26.06.10 와나 소음인인데 유산소하고 손발붓고 아침에 눈땡땡부음;; 왜이러지했는데ㅠㅠ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