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아이돌판 미쳤음

작성자에어컨파워냉방으로틀어|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05 어우 심연이네
  • 작성자 데일ly 작성시간26.06.05 오프뛰는 넴드면 거의 정병러라고 봐야지 얘네 이상한 디엠 ㅈㄴ받고 잡도리 ㅈㄴ 당하고 심지어 얼굴까고 오프까지 뛰는거면 정상 멘탈로 못함 글거 팬싸는 후기만 봐도 정병 많다 싶음 깁을 나만 받아? 남들도 다 받는데 ㅠ
  • 작성자 원할머니보쌈원해마니마니 작성시간26.06.05 2017년만 해도 나름 팬싸 랜덤 있었는데 이제는 진짜 줄 세우기라서 몇백 쓰는 거 참 안타까움..
  • 작성자 Sdal 작성시간26.06.05 우와 저렇구나..
  • 작성자 선이최선의가치 작성시간26.06.05 저러다 저짓을 경쟁률 낮아보이는 배우나 운동선수 요리사 이런 사람들한테도 한다는거잖아 ㅈㄴ 심연..
  • 작성자 헤어나올수없는 작성시간26.06.05 나 예전에 진짜 팬싸가 레알 랜덤시절에 앨범 딱 한 장 사고 팬싸갔었는데 그러고 몇년 휴덕함 현타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끄나마 작성시간26.06.05 팬싸영상 희망편이라고 올리는 것도 그냥 개기괴한 호빠같던데….팬들과의 교감 1도 없고 호빠 초이스마냥 일렬로 있다가 억지웃음 한번 고개 까딱까딱 끝..근데 이제 돈 내는 쪽이 을인 개노답 상황 진짜 ㄹㅇ 호빠를 가라
  • 작성자 소변을지리다 작성시간26.06.05 호빠식 구조돼서 노래퀄리티 다 떨어지고 남돌은 크롬하츠병 걸리고 연습안하고 유사만 줌
  • 작성자 뀨둥이 작성시간26.06.05 내댓글있네 난지금탈케하고 에스테틱이랑 여행에 돈 쓴다 굿굿
  • 작성자 지존파 작성시간26.06.05 벗고가는 수준으로 팬싸가더라.... 난 거기에 더 놀람;;;
  • 작성자 호박고구마다내놔 작성시간26.06.05 많아야 30-50만원 정도인줄ㅋㅋㅋㅋㅋ몇백일줄이야
  • 작성자 hxhdbd 작성시간26.06.05 더 무서운건 ㄹㅇ 심연인 찐유사 정병들은 후기 영상도 안올린대... 본문처럼 ㅈㄴ 크게 깁받은 것처럼 교묘하게 편집해서 올리는 사람들은 본인 과시욕구가 커서 못끊는 것도 있을 것 같음
  • 작성자 동글동구리 작성시간26.06.05 가성비 유투브덕질이 최고야 돈은 나한테만 쓰자~
  • 작성자 울려퍼지다 작성시간26.06.05 저런 친구 있었는데 같이다니는 무리생기면 더 심각해짐...서로 영상찍어주고 못갈때 서로 최애멤한테 ㅇㅇ이는 어딨어ㅠ이런얘기 들어줘야돼서...인증샷 올라오는거 보려고 선물도 엄청사더라 통장이 걍 녹음
  • 작성자 왕밤뺭 작성시간26.06.05 글만 읽는데도 정병 on이라 중간에 읽다 내림.. 대단하다 덕질하는 사람들
  •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05 근데 이게 주변에 저런 사람만 있으면 저게 뭐가 이상한 지 메타인지력이 떨어져서 그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