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니 정원오 나 초등학생 때도 진짜 잘해줫는데 아… 아짜증나

작성자물복사냥꾼|작성시간26.06.04|조회수27,431 목록 댓글 58

출처: https://x.com/dan4444c/status/206235503519199271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 작성시간 26.06.05 귀여워ㅜ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05 서울은.. 선거 운동을 잘하든 못하든 ㅈ도 상관 없어요 그냥 저쪽임 하 정원오 어떤지 궁금했는데요
  • 작성자돌러돌려 | 작성시간 26.06.05 초등학생이라고????? 내가 교수한테 메일보낼때보다 의젓함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05 귀엽다 그리고..... 슬프다.....ㅠ
  • 작성자짜짜라아아아 | 작성시간 26.06.05 성동구청 주민들 진짜 짜증날거 같음...양보해줬는데 이게 뭐야 싶을거 같아 그쪽 주민들이 그동안 엄청 혜택봤었고 원래대로면 계속 쭉 누릴수 있던건데....ㅇ ㅏ 생각할수록 짜증난다 그 혜택 나도 받고 싶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