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작성시간 26.06.05 귀여워ㅜ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작성시간 26.06.05 서울은.. 선거 운동을 잘하든 못하든 ㅈ도 상관 없어요 그냥 저쪽임 하 정원오 어떤지 궁금했는데요
-
작성자돌러돌려 작성시간 26.06.05 초등학생이라고????? 내가 교수한테 메일보낼때보다 의젓함
-
작성자oreo oz 작성시간 26.06.05 귀엽다 그리고..... 슬프다.....ㅠ
-
작성자짜짜라아아아 작성시간 26.06.05 성동구청 주민들 진짜 짜증날거 같음...양보해줬는데 이게 뭐야 싶을거 같아 그쪽 주민들이 그동안 엄청 혜택봤었고 원래대로면 계속 쭉 누릴수 있던건데....ㅇ ㅏ 생각할수록 짜증난다 그 혜택 나도 받고 싶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