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77/0000583700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안은진이랑 친구라서 보다가 밤티맛에 감겼나봐
김고은이 소리지르며 봤다는 9화의 엔딩
김고은도 밤티드라마 찍어보고 싶다는 게 ㅈㄴ ㅋㅋㅋㅋㅋㅋㅋ 잘할 것 같음
https://youtu.be/DMjGGtekZPU?si=ateU9T9Q5o8LrZmA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신 작성시간 26.06.05 고은 제발 로코 한번 더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맛 밤티로 말아주면 진짜 재밌게 볼자신 있는데 ㅋㅋㅋㅋ 김고은 너무 잘할듯
-
답댓글 작성자여신 작성시간 26.06.05 다시 봐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때 미쳤었죠
-
작성자박성진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김곤 넘 귀엽잖아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 26.06.05 밤티 드라마가 오글거리는 드라마 말하는겨?
-
작성자ㅂㅈㄷㄱㅋㅌㅊㅍㅎ 작성시간 26.06.05 고은 개잘할듯 제발 빠르게 말아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