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일동안 LG 응원가 37곡 춤 다 외운 이준 그러나....cap

작성자스띵스팅|작성시간26.06.05|조회수44,817 목록 댓글 65

출처: 여성시대 스띵스팅


직업 체험하는? 유튜브로
LG 트윈스 응원단 체험하러 옴


이준이 안 배우고 걍 혼자 보고 딴 캐치캐치 안무로 췄는데 치어리더 정석 버젼이 달라서 이준이 멘붕함 근데 치어리더들이 이준 버젼이 더 재밌다고 해줌
설득되서 이준은 걍 자기 버젼으로 걍 추기로 함

길가다 응원가 들리니까 자동으로 춤 나옴
와중에 시구도 해야 함

시구 연습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서 캡쳐 한개만 넣음



시름시름 앓으며 시구 하러 가는 이준은
과연 시구도 잘하고 응원도 잘했을지?




궁금하신 분은 뒤는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맛보기

모든 영상은 걍 이준 치어리더라고
검색해서 무작위로 퍼옴


https://youtube.com/shorts/2o46TiKC-fg?si=3O8L6cTVErErVaW8

https://youtube.com/shorts/vz38bl6QNP8?si=yUIwr5EVeM9Xdjxb


https://youtube.com/shorts/1F3wWq7Zrds?si=eNlAk-PUMR4Eqogj



근데 정작 저렇게 3일만에
안무 37개 외웠는데
커뮤에는 캐치캐치 추는것만
돌아다녀서 안 웃으며 춘다는
식으로 욕먹기만 한...




무맥락 악플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iggiv | 작성시간 26.06.05 이런 부분은 진짜 멋있네
  • 작성자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 작성시간 26.06.05 대단하다. 진짜 열심히 했네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05 왗진짜 열심히했네
  • 작성자동글댕글 | 작성시간 26.06.05 와 대단하다 진짜 캐치캐치 릴스 하나만 보고 판단한 나 반성해라... 이준씨 건강하고 항상 행복하세요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1 열심히 했다 이준 달리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