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도시에서 출근하는 36세 미혼 사무직 여성의 하루 작성자캬엉캬옹123|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달리 작성시간26.06.05 한국인이라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우우우우웅 작성시간26.06.05 정작 중국애들은 9to6 5일 근무하는 한국청년들 게을러 터졌다고 혐한릴스 만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쩌리짱 작성시간26.06.05 인구가 워낙 많으니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뽑아쓰는위생백 작성시간26.06.05 저래서 낮잠시간있나..사람을 갈아넣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시쟉없냓 작성시간26.06.05 개빡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니스왕 작성시간26.06.05 이래서 자꾸 한국으로 건너오는구나; 그만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롸말마 작성시간26.06.05 물론 쉬는날이 없고 근무시간이 길긴한데 그래도 월급대비 물가가 되게 싼거같다..? 근데 휴일이 없는게 말이 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05 아 오지말고 거기서 12시간 일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남미새 작성시간26.06.05 응 ㄲㅈ 한국으로 자꾸 기어오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봉팔 작성시간26.06.05 개헬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쾌한씨는 작성시간26.06.05 한국 사랑한다.... 어휴 저기서 태어낫음 진짜 끔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05 ai가 노동력 뺏아가면 일어날 일 같아서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