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해외살때 진짜진짜 많이 들었던 코리안컬러

작성자디카페인 중독|작성시간26.06.05|조회수37,732 목록 댓글 61


북미살았는데 미국이나 캐나다나 일본 중국 걍 아시아 북미 다 통틀어서 이런 오트밀~바닐라 계열 보면 So Korean이라함ㅋㅋㅋㅋ외국애들 잘 안입는 색상이라 가을 겨울에 저런 바닐라걸st 옷입고있는 동양인 보면 백퍼 한국인이래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 저런 코디 보면 Korean Colour이라함ㅋㅋㅋ

이상하냐고 물었더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이나 선호하는 색은 아닌데 한국인들이 입는 착장이 예뻐서 코리안 컬러라고 하는 것도 있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05 엥? 나도 첨들음. 우린 오히려 회색 이런거 ㅋㅋㅋㅋㅋ
  • 작성자동현입리라 | 작성시간 26.06.05 쟤네는 머입지
  • 작성자욿옹 | 작성시간 26.06.05 왜 안입지 ㅋㅋㅋㅋ 내 옷장도 절반은 저런색임
  • 작성자왕뚜껑 국물라볶이 | 작성시간 26.06.05 우리 진짜 백의민족인가벼
  • 작성자루리릭삥뽕 | 작성시간 26.06.05 밳이믾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