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놀랍게도.... 라떼는 남자애들 사이에서

작성자두물머리핫도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875 목록 댓글 46

출처 : 여성시대 모모로

믿기지 않겠지만 ㄹㅇ임. 명박=쥐박, 한나라당=딴나라당
"20대가 한나라당(현 국민의 힘)을 어떻게 뽑아?
부정부패의 온상! 친일 매국노는 못뽑지!!"

이런 분위기가 강했음


현 4050들이 민주당 지지 강세가 높은것만봐도 ㄹㅇ임
민주당에 호의적이라기보다는
일단 '한나라당(현 국힘)은 절대 안된다'는 걸 알았음

이명박이 전략적으로 일베를 만들고 댓글부대 만들어서
노무현, 전라도를 패는 놀이문화를 만들고
지역혐오를 또다시 유행시키고
결국 온갖 남초 사이트의 tk화, 우경화의 시작이 된듯

일베하던 놈들이 결국 사회에서 한자리씩 차지하고
유투버bj가 되서 끊임없이 재생산해내는 중

MB  일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초당96 | 작성시간 26.06.05 와 진짜...
  • 작성자맹고스므듸 | 작성시간 26.06.05 ㄹㅇ 진짜 저새끼가 당한거 그이상으로 갚아서 이지랄된거아니야
  • 작성자눝눝 | 작성시간 26.06.05 나어렸을때는 일베는 걍 상종못할 쓰레기였다니까.. 쥐박이라 부르고..
  • 작성자레미레미 도레미 | 작성시간 26.06.05 ㄹㅇ 중고등학교 때 일베하는 애 있다고 하면 걘 그냥 바로 왕따였음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05 여시도 규칙위배 여시들 유배가는 게시판이 명박행이잖아ㅠ.. 이게 대세의 분위기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