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신아로미가 악플러 실제로 본 후기

작성자카게야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48,134 목록 댓글 186

출처: 여성시대 카게야마

https://youtube.com/shorts/K8sVLFsxvWQ

미방

 

 

 

 

 

 

전투력 대하락

불쌍하다

말 걸고 싶지 않다

같이 있고 싶지 않다

악플 달게 생겼다

그럴거 같다

놀랍지 않다

그래서 유명인들이 선처한다

도태라는 단어가 인간으로 태어났다

대응할 가치가 없다

참교육도 아깝다

말을 섞을 레벨이 아니다

무토바 금지

현실에서 말할 사람이 없게 생겼다

관심 받고 싶어서 악플 달게 생겼다

애잔하다

싸울 상대가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kdls | 작성시간 26.06.06 도태라는 단어가 인간으로 태어났다
  • 작성자정병러 | 작성시간 26.06.06 도태라는 단어가 인간으로 태어났다 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
  • 작성자개같으시다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욱겨
  • 작성자초조한 마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거지더라니노고 | 작성시간 26.06.06 ㄹㅇ 무토바금지 진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