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들 보기 안좋아서 오빠, 형 호칭 기준세운 박진영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1,815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youtu.be/if6zIc9pgKM?si=5K5TEeGJmCuh753E







80년대생까지만 형 오빠소리 가넝ㅋ


올려치기 아니고 연예계가 유난히 엄빠뻘한테도
오빠언니누나형
아무렇지도 않게 하던데 걍 저게 정상같아서 찌는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죠 | 작성시간 26.06.05 평생 젊고파요~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05 나 일하는 곳은 20대~60대까지 모든 연령이 다 있는데 다 여자라 60대 언니한테도 언니 쌉가능인데 오빠 소리는 절대 ....... 심지어 5살부터도 오빠소리는 좀..... 애초에 사실 엄마아들이 실존하므로.. 오빠소리를 너무 시러해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언니는 좋은데.... 오빠라는 단어자체가 너무 시름
  • 작성자로투스도넛 | 작성시간 26.06.05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루야채베리 | 작성시간 26.06.05 아저씨ㅋㄲㄲㅋㅋㅋ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 동성끼리는 뭐라하든 노상관인데 이성끼리는 딱 정하는게 좋아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