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이성 선배를 '형'이라고 부르는 여자들은 왜 그런거에요?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왈와르르왈 작성시간26.06.05 오빠 없는데도 오빠란 소리 어색하고 싫어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5 형이라고 불러도 걍 본인 맘이긴한데 형이라고 부르고 털털한척 허물없는척 친구인척 주변 여자들 견제하는 오킴이남미새는 싫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