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 목 : 이성 선배를 '형'이라고 부르는 여자들은 왜 그런거에요?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왈와르르왈 작성시간26.06.05 오빠 없는데도 오빠란 소리 어색하고 싫어 . . .
  •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5 형이라고 불러도 걍 본인 맘이긴한데 형이라고 부르고 털털한척 허물없는척 친구인척 주변 여자들 견제하는 오킴이남미새는 싫을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