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한테 형이라고하는거 많이 이상해보여..?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가 보이세요 작성시간26.06.05 일단 나랑은 100퍼 안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로모 작성시간26.06.05 난 중딩때 오빠라는 말이 너무 하기 싫어서 (외동이라...)형이라고 하긴햇음ㅋㅋㅋㅋㅋㅠ 그래도 언니한텐 언니라구 하는데누나라고하면 속으로 트젠인가 싶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비두 작성시간26.06.05 여자한텐 왜 누나라고 해 지가 남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뚜비두 작성시간26.06.05 오빠 단어에 거부감 느껴서 걍 선배나 다른 호칭으로 부르는 사람은 본 적 있는데 같은 여자한테까지 누나라고 하면 진짜 이상하게 느껴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리방지턱 작성시간26.06.05 귀두바라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쨩한쿵잔치 작성시간26.06.05 형이라고 하는사람들 진짜 1도 안가리고 남미새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릏몷으는야 작성시간26.06.05 영지가 나영석한테영석이형 하는 것도 그래보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ntmakehimbad 작성시간26.06.05 진짜 극혐하는 감성... 2찍들 김치녀 거리는 감성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매향 작성시간26.06.05 나는 절대 저런적 없는데 남들은 뭐 하든말든,,이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빈시 작성시간26.06.05 내 주위 사람중에서는 형, 형님 거리면서 남자들 대하는 애는 남미새에 가깝긴 했어.. 자기는 털털하다는 식 이긴 했는데, 옆에서 보면 털털한거 보다는 남자가 주는 관심을 즐기는게 눈에 딱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타랠리 작성시간26.06.05 정해진 호칭이 있는데 왜저리 괴상하게 부르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볶음 작성시간26.06.05 오히려 너무 의식하는거같늠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미새가나에요 작성시간26.06.05 ㄹㅇ 털털함을 가장해서 주변 여자 동기들 싸잡아서 욕하던데..ㅋㅋ 여자의 적은 여자다, 나는 여자랑 안 맞다, 나는 여사친보단 남사친들이 더 편하다 하면섴ㅋㅋㅋㅋ 본인이 동성 무리에서 걸러진줄은 모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년탐정김전일 작성시간26.06.05 남미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차옹차 작성시간26.06.05 80년대 운동권 세대는 ㄱ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26.06.05 선배라 하면 되는 걸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워도우제빵왕 작성시간26.06.05 남자가 친한누나한테 언니라고 부르면 안이상해보이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미칩쳐돌이 작성시간26.06.05 남자한테 형 남편한테 아빠요지경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