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있으면 수학, 누나 있으면 언어 잘한다"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뭘해도잘됨! 작성시간26.06.05 헉 맞아 내호메 언어만 1등급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기이미췬쉑얼른꺼지걿아.. 작성시간26.06.05 어쩐지 십색기가 말을 잘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쳐맞을라고콳씌 작성시간26.06.05 난 외동이라서 그렇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걱정은내몫임 작성시간26.06.05 그래서 내동생 외국나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라떼를찾아서 작성시간26.06.05 내가.그래서 둘다 못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