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 속이고 과외로 들어왔는데 내 자녀 성적이 올랐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404감정없음 작성시간26.06.05 솔직히 모르는 척 넘어감.. 애 성적이 올랐으니까.. 그리고 나 또한, 학력이랑 가르치는 거랑 별개의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나관대한여시 작성시간26.06.05 태도봐서 결정할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05 뭐가됐든 올랐으니 자를 이유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05 성적이 엄청나게 올랐네ㅋㅋㅋ 그럼 당근 냅둬야지 사실 공부 잘한다고 잘 가르치는게 아님 가르치는 능력은 또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5 올랐으면 냅둬야지 ㅋㅋ 목적은 성적 올리기엿으니까..대신 이제 금액조율이 필요하겠지. 숨긴 거에 대해서 뭐라고하기도 할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비 작성시간26.06.05 걍 할듯... 실력있어도 학력 입증 안되면 구직하기가 힘든 판이니까 걍.... 그래서 그랬거니 하고 할거같은데 거짓말 하나 더 발각시 바로자름 그건 문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되게해주셔요 작성시간26.06.05 로즈리 생각난다 난 걍 냅둘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현입리라 작성시간26.06.05 지켜보고 한계가 있다 싶음 그만둘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이싫다아 작성시간26.06.05 자름 여기서 안자르면 자녀가 성적(결과)만 좋으면 남을 속여도 되는구나라고 배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아세이듀 작성시간26.06.05 공부 잘하는거랑 가르치는건 완전 별개임 ㅋㅋㅋ저정도면 거의 재능… 그치만 거짓말한거에 대해서는 크게 불이익을 줘야할것 같은데 뭘로 해야할지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아아아아 작성시간26.06.05 자름 거짓말은 무엇으로도 용서할 수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05 성적 오르는 게 목적인 게 과외인데 내비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석아 작성시간26.06.05 자르진 않을텐데 과외선생이 관두는날 뭐라고 얘기는 할듯...다른데선 거짓말 하지 말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