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조니실버핸드
|
작성시간
26.06.05
와 기억난다 저 전화기들 추억이다
-
작성자MerRy christmas
|
작성시간
26.06.05
와 서울은 저때 2호선인데
광주는 2호선도 백년걸림...
개부럽다
-
작성자귤다슷개
|
작성시간
26.06.05
열차 너무 예쁘다
-
작성자지금뭐라고했어
|
작성시간
26.06.05
공중전화부스 진짜 예쁘다 전국민 전화번호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50년이나 되다니…
-
작성자빠릿빠릿한하루되세요
|
작성시간
26.06.05
와씨 공중전화 부스 기억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