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서울.. 지하철 2호선 완전 개통의 현장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5|조회수27,531 목록 댓글 7

 

1984년 대한뉴스 제 1940호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니실버핸드 | 작성시간 26.06.05 와 기억난다 저 전화기들 추억이다
  • 작성자MerRy christmas | 작성시간 26.06.05 와 서울은 저때 2호선인데
    광주는 2호선도 백년걸림...
    개부럽다
  • 작성자귤다슷개 | 작성시간 26.06.05 열차 너무 예쁘다
  • 작성자지금뭐라고했어 | 작성시간 26.06.05 공중전화부스 진짜 예쁘다 전국민 전화번호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50년이나 되다니…
  • 작성자빠릿빠릿한하루되세요 | 작성시간 26.06.05 와씨 공중전화 부스 기억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