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아시아에서 많은 매출액을 올린 제약회사 TOP 10.JPG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bokmuyhj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 약값 싸서 제약회사 못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재속 작성시간26.06.05 맞아 최근에 약가인하해서 제약사 전체 타격있었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테하세요다들 작성시간26.06.05 약값도 개싸고 신약개발에 국가가 투자해주는 것도 딱히... 이 와중에 제네릭 약가 더 인하하면 규모 더 작아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야 작성시간26.06.05 일본에 잘된 제약 많은 건 전쟁 때 생체실험에서 비롯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뿜빰빰뿜빰 작성시간26.06.05 일본뿐만아니라 전세계가 다그럼 중국도 마찬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됐어요수혈안해요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 빅파마도 나올때가 됐는데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광양회 작성시간26.06.05 제약은 근데 기초과학 연구원들이 대우받는 곳들이 크는거 같아.... 신약개발 속도도 오래걸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루비바이 작성시간26.06.05 일본 많은 거 일제강점기 때 생체실험 영향도 있을 것 같아서 재수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쬰하루 작성시간26.06.05 할… 아스텔라스가 일본거였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광양회 작성시간26.06.06 어디껀줄알았눈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하나밤둘 작성시간26.06.05 와 40조.......ㅋㅋㅋㅋㅋㅋ저 정도면 직원이 몇명이야 ㅋㅋㅋㅋ 연구 개발비 엄청 쓰겠지 너무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비라고 작성시간26.06.06 제약 쪽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나라는 신약개발회사가 크기 어려운 구조야?투자유치받아 신약개발하면서 IPO 준비하는 기업들도 보이고 해서.. 기술특례로 상장시도하는 것 같은데 그렇게 상장이 되어도 결국 신약개발로 이어지지 않으면 매출 없게 되니 문제고..신약 개발해도 약값이 싸서 기업이 잘 되기 힘들다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