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20% 월소득 1,200만 원 돌파…저소득층은 “적자에 벅차”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얏얍호 작성시간26.06.05 가구당이면 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텍사스디큐 작성시간26.06.05 부럽다 ㅠ 혼자살아서 언제 600 버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05 가구당 1200이면 40~50대 맞벌이 가정이면 많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미안라 그란데 작성시간26.06.05 아 놀래라 가구당이면 가능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광양회 작성시간26.06.05 저는 1인당 상위20%소득이 저정도 인줄알고 저거 언제 따라잡나ㅠ했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생종려나무 작성시간26.06.05 난 1인가구지만 나도 혼자 저만큼 벌거야 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