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만약 흑곰이나 불곰의 공격을 받는다면? (feat.미국 국립공원관리청)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05|조회수7,724 목록 댓글 4

출처: https://www.fmkorea.com/9909532662

https://www.nps.gov/articles/bearattacks.htm

 

 

 

 

만약 흑곰이나 불곰(=회색곰)이 공격해온다면?

 

미국 국립공원관리청은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 있다

 

 

 

흑곰

 



If a black bear charges and attacks you, FIGHT BACK WITH EVERYTHING YOU HAVE!

Do not play dead.

Direct punches and kicks at the bear’s face, and use any weapon like rocks, branches, or bear spray to defend yourself.


만약 흑곰이 돌진하며 공격해 온다면, 가진 모든 수단을 동원해 온 힘을 다해 맞서 싸우십시오!

절대로 죽은 척을 해서는 안 됩니다.

곰의 얼굴을 향해 직접 주먹을 날리거나 발차기를 하시고, 돌, 나뭇가지, 곰 스프레이 등 주변의 모든 무기를 활용해 자신을 방어하세요.


요약 : 흑곰은 어떻게 해볼만 하니까 함 싸워봐





불곰(=회색곰)

 



If a grizzly/brown bear charges and attacks you, PLAY DEAD.

Do not fight back!

Cover your head and neck with your hands and arms.

Lay flat on your stomach, and spread your legs apart.

Keep your pack on, it will help protect you during an attack.

Stay still and don’t make any noise—you’re trying to convince the bear that you aren’t a threat to it or its cubs. 

Do not get up right away because the bear may still be in the area.

Wait several minutes until you are sure that the bear is gone.

Fighting back during an attack from a grizzly/brown bear will usually worsen the attack, but if the attack persists, then fight back with everything you have!

 


회색곰(그리즐리)이나 불곰이 돌진하며 공격해 올 때는 죽은 척을 하세요.

절대 맞서 싸우면 안 됩니다!

손과 팔로 머리와 목을 감싸 보호하세요.

배를 땅에 대고 납작하게 엎드린 채 다리를 벌리십시오.

배낭은 공격을 막는 데 도움이 되므로 그대로 메고 있어야 합니다. 움직이지 말고 아무 소리도 내지 마세요.

곰에게 당신이 자신이나 새끼들에게 위협적인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각인시켜야 합니다.

곰이 아직 주변에 맴돌고 있을 수 있으므로 공격이 멈췄다고 해서 바로 일어나지 마세요.

곰이 확실히 떠날 때까지 몇 분 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회색곰/불곰의 공격에 맞서 싸우는 것은 대개 상황을 악화시키지만, 만약 공격이 멈추지 않고 계속된다면 가진 모든 수단을 동원해 온 힘을 다해 맞서 싸우십시오!


요약 : 어차피 맞서 싸우면 뒤지니까 걍 죽은 척 해. 그러다가 진짜 죽을 거 같으면 싸우기라도 해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료가챠100개줘 | 작성시간 26.06.05 디플에 뭔가 날 물었어요 이런 이름의 다큐 있는데 거기에 어미곰한테 두번 공격 당한 남자 나오거든 첫 공격 후에 갔다가 돌아와서는 아직도 자기 구역에 있다고 또 공격함;;
  • 작성자멍멍댕댕 | 작성시간 26.06.05 눈을 찔러.. 아냐ㅠ 이미 사망했다
  • 작성자2분기억 | 작성시간 26.06.05 화염방사기 가지고 다녀야될듯 ㅜ
  • 작성자사뿐핑조아 | 작성시간 26.06.05 ㅠ안갈래...곰 발바닥 봐봐 싸울수있는 상대가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