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젊은보수 바람 거세' 서울 30대 60% '국힘 지지'…여성도 53% 오세훈

작성자포도맛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2,491 목록 댓글 6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986609?sid=100

전문 출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배가고픔 | 작성시간 26.06.05 보수는 ㅈㄹ 내가 보수다
  • 작성자냠냠쩝쩝호로롭 | 작성시간 26.06.05 끼바 존나 창피하네
  • 작성자짱강쥐 | 작성시간 26.06.05 보수는 무슨
  • 작성자여름뚠뚠달 | 작성시간 26.06.05 뭔 보ㅛㅜ야 시발
  • 작성자여자사랑단 |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 난 존나 국수주의자인데 왜 한국에서는 진보 취급 받냐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