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 낮잠자면서 가위눌렸는데 펫캠보니까 걍 내 위에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84,165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x.com/i/status/20625206104049175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명하고 청량하게 | 작성시간 26.06.05 귀여워ㅠ
  •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8키로짜리 가위에 눌렸으니까 아무래도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05 자랑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 먼저 간 우리 첫째도 내가 눕기만 하면 내 배에서 돌돌돌돌 또아리 틀고잤음 .. 그 강쥐들 자기전에 지 자리 탐색하는거 내 배위에서 ㅠㅠ7키로였는데 ㅋ큐ㅠ 꼭! 배에서만 ㅠ 크억헉 하면서 참아야됨 ㅠ그치만 그리워
  • 작성자LensOfLove | 작성시간 26.06.05 상대적 박탈감
  • 작성자햇살 가득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조심해야해 저번에 누구 뚱냥이 팔베개해줬다가 깁스한거 봤는데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