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잠실7동 투표소’ 투표함 35시간 만에 반출… 경찰, 개표소로 이송 작성자커트라니|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미나이친구 작성시간26.06.05 소송하고 재투표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GURI 작성시간26.06.05 선거사무원들 진짜 고생 많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ug in baby 작성시간26.06.05 댓글 대환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05 아니 저걸 왜 대통령 욕하는거야?? 진짜 2찍들 대가리 멍청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런거누가믿냐 작성시간26.06.05 왜 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슨물 작성시간26.06.05 심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는 세상을 구한다 작성시간26.06.05 댓글 능지박살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적 60인 분 작성시간26.06.05 재투표 하고요 선관이 해체해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st 작성시간26.06.05 선관위에 ㅈㄹ해 왜저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우리의잘못은아닐거야 작성시간26.06.05 그러게 서부지법폭동때 다 처벌했어야지 저것들 수틀리면 앞으로도 매번 저지랄떨거임 이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상사는 대통령이 아니라니까....그동안 무슨 일 터질때마다 대통령한테 뭐라 해놓고 왜 이번만 뭐라 안하냐는데 그동안 각종 재난은 최고 통수권자가 대통령이라 그런거임 근데 선관위는 대통령이 윗대가리 아니라고... 뭐라 못한다고...여기서 대통령이 권한 행사 하겠다 나서면 월권이라고... 설명해줘도 이해를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6.05 재투표 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