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보수성향 된건 계층사다리 끊고 주거 문제 이런거 아니고 작성자초기화기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05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05 뇌주름 없어서 그래 스스로 사유하고 비판하는게 아니라 걍 도파민에 절여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장없는 브로콜리 작성시간26.06.05 저게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5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RTS2HEARTS 작성시간26.06.05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옴 작성시간26.06.05 ㄹㅇ 스포츠마냥 혐오만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05 저런 애들이 보통 직업도 좀 변변찮더라 ㅋㅋㅋㅋ 없거나 알바 깔짝하거나 쌀먹하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oken valentine 작성시간26.06.05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맛 칙촉 작성시간26.06.05 ㄹㅇ 내주변 2찍들 보면 전부 단순한 사람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리면졸린거야 작성시간26.06.05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통팔달 작성시간26.06.05 ㄹㅇ 지원 다 끊엇으면 좋겟다 감사할 줄도 모르고 애국어쩌고 하는데 그래봤자 근현대사 1도 모르는 놈들 수두룩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내보걸아 작성시간26.06.05 ㄹㅇ 뭐 신분상승이니, 자가니 별 생각 없는 애들 한바가지임 그저 혐오야 차라리 ㄹㅇ 기득권이면 그나마 이해가 가능한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다랜드 작성시간26.06.06 ㄹㅇ 난 이거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기힘드네 작성시간26.06.06 제대로 된 역사는 배운적 없고 대가리도 텅텅인데 커뮤에서 정치글 올리는거 보니까 지가 뭐 배우는거 같고 똑똑해진거 같고 그거 과시하고 싶어서 인스타에 댓글 싸지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심저격수 작성시간26.06.06 쟤네한텐 저게 놀이고 스포츤데 뭘 어케 함ㅋㅋ 도태시키는 게 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남사단밤티 작성시간26.06.06 ㄹㅇ 진짜 목소리만 큰 병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궈여워 작성시간26.06.06 청년지원 다 끈ㄹ어라 걍ㅋㅋ 군인월급도 5만원으로 내리고 ㅋㅋ 지원 욕하면서 뒤로는 쫀득하게 다 받아처먹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방 작성시간26.06.06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쿵야쿵야 작성시간26.06.06 ㅇㅈ 하 진짜 답답해죽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