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경찰, '잠실 투표소' 투표함 2개 확보…개표소로 이송 작성자BubbleBb|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바삭한철학자 작성시간26.06.05 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담송운 작성시간26.06.05 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눅스립빰 작성시간26.06.05 빼내야지 잘핶네 안에 사람은 어떡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재호 작성시간26.06.05 아니 진짜 저기 갇혀있는 직원들 존나 불쌍해.. 2찍들 진짜 개지독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솜 작성시간26.06.05 저색기들 처벌못해?? 신고도 안하고 시위 저지랄로 하고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레옹 작성시간26.06.05 선거방해는 중죄아닌가? 다 처벌했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y 작성시간26.06.05 공무집행방해로 처벌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파빌루나틱 작성시간26.06.05 투표권이 침해 당했다는걸로 소송도 가능한 나라에서 저렇게 몇일을 불법시위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녀? 하물며 시위도 참정권도 아니고 부정선거다로 바뀌어 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돌 작성시간26.06.05 댓글만 봐도 진짜 극우 수준 처참하다 지방직 공무원들은 무슨 잘못이 있어서 밥도 못 먹고 실려나와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블리츠크랭크 작성시간26.06.05 아니 이거 좀 잡아가야함 진짜... 에바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역뽀맘 작성시간26.06.05 경찰 불쌍 다 잡아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