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개쫍아 진짜.. 작성자Amber mark|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봐야별에닿아 작성시간26.06.05 개이기적이라는게 찐으로 대립구조처럼 느껴져서 넘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방산로봇 작성시간26.06.05 저기서 이제 자는데 소리내서 깨면 발로 나 차버림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05 ㅇㅇ… 퀸 삿늗데 중형견한테 뺏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05 나도 베개 뺏기고… 이불 뺏기고 그렇게 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cxxicx8 작성시간26.06.05 나도...5키로 소형견(펫샵x 유기견임보중)인데도 맨날 가로로 누워서 개쫍고.. 밀어도 뻐팅기고..개이기적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into De Verano 작성시간26.06.05 반대쪽 빈 공간으로 내가 가잖아? 어차피 내쪽으로 붙어서 반대공간도 개쫍아짐 애초에 내 자리 딱 힘주고 버텨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5 바람불어서 귀찮게하면 개큰한숨쉼 ㅠㅠ ㅋㅋㅋㅋㅋ 입뚜껑 막 펄럭거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nnie ruby 작성시간26.06.05 베개는 반반으로 잘 나눴구만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뒤돌아서정신병원가 작성시간26.06.05 하 진짜 부럽다… 울 개는 절대 같이 안자주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