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움파룸파룸파디뚜 작성시간 26.06.05 금리 올리겠지 뭐.. 그게 맞고
-
답댓글 작성자움파룸파룸파디뚜 작성시간 26.06.05 문제는 금리만 올린다고 환율잡는건 반대로 뼈를내어주고 살을 취하는 느낌이라 걱정되긴함. 금리는 점진적으로 조금씩 올리고 외환 스와프 하는게 베스트인데 이게 안되니 답답할뿐
-
작성자전여친 작성시간 26.06.05 아니 환율이..ㄷㄷ
-
작성자뚤뚤봇 작성시간 26.06.05 와
-
작성자눈팅만하는새램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진짜 경제 좆창났네 ㅋㅋ 개관 돈으로 어거지로 코스피 올릴때부터 알아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