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이 드디어 착공 144년만에 완공되어 6/10 공식 축복식을 거행한대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너라는파도에서난 작성시간26.06.05 지난주에 갔다 왔는데 맨 위에 십자가 올리고 높이를 완공한 거라고 하더라고옆에는 아직 짓고 있음ㅋㅋㅋ나도 완공이래서 앗싸 하면서 갔는데 가이드가 완공 되려면 멀었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lixx 작성시간26.06.05 작년에 갓을때 10년 뒤 완공이면 빨리 완공된 수준이라고 하던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딘딤 작성시간26.06.05 뭐때문에 저렇게 공사기간이 오래걸리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gozimo 작성시간26.06.05 설계도 복잡하고 부지 철거등등 뭐 많더라 이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톨톨톨톨ㅌ 작성시간26.06.05 올해9월에 보로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멍무엉 작성시간26.06.05 그저께 투어로 다녀왔는데 찐완공은 한참 남았다구 했음 ㅋㅋㅋㅋㅋ 예상 조감도?보면 오른쪽에 뭐 더 많이 생겨야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셀럽파이브 작성시간26.06.06 지난달에 갔다왔는데 완공까진 멀어보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